콘텐츠로 건너뛰기

드라이 빗에 엉킨 머리카락 제거하는 방법

    드라이 빗 롤빗에 엉키는 머리카락

    드라이 할 때 쓰는 드라이 빗, 롤빗은 몇번 쓰기만 해도 머리카락이 금방 엉켜버리죠. 하나씩 손으로 떼기에도 쉽지 않아서 자주 애를 먹어요. 이렇게 드라이빗 롤빗에 엉켜버린 머리카락을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드라이 빗 롤빗에 엉키는 머리카락 떼는 법

    드라이 빗 롤빗에 엉킨 머리카락 해결방법은 바로 못쓰게 된 스타킹이에요. 스타킹 한뼘 정도만 있으면 쉽게 빗에 엉킨 머리카락을 해결할 수 있어요. 이 방법은 드라이빗, 롤빗뿐만 아니라 다른 헤어 브러시에도 적용가능한 방법이랍니다. 구멍나거나 올이 나간 스타킹은 빗에 씌워서 사용해보세요

    1. 스타킹을 롤빗의 모가 있는 부분 길이에 맞춰 잘라주세요.

    2. 롤빗의 모있는 부분에 스타킹을 씌워주세요. 스타킹은 탄성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잡아당겨 팽팽하게 씌워주는 게 좋습니다.

    3. 스타킹을 씌운 후 롤빗의 모가 스타킹을 뚫고 나올 수 있도록 톡톡 두드려줍니다. 그러면 빗의 모가 스타킹 밖으로 빠져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머리를 빗다보면 서서히 스타킹은 빗의 뻐대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들어가요.

    4. 이렇게 스타킹을 씌운 상태에서 빗을 사용하게 되면 머리카락이 스타킹 위로 붙기 때문에 나중에 한번에 엉킨 머리카락을 쏙 빼서 제거할 수 있답니다.

    스타킹을 씌워 롤빗을 사용하게 되면 엉킨 머리카락을 빼는 데 정말 효과적이에요. 롤빗뿐만 아니라 일반 나무 브러쉬에 스타킹을 씌워도 같은 효과가 난답니다.

    스타킹을 빗에 씌워 사용하시다가 먼지나 머리카락이 많이 엉켜있다 할 때 스타킹만 쏙 빼면 되니까 너무 쉽죠? 스타킹 하나로 머리 빗, 헤어 브러쉬를 깨끗하게 사용해보세요.

    추천글  면역력 강화를 위해 매일 먹어야 할 음식 5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