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이스팩을 활용한 방향제 만드는 방법



     

    아이스팩은 음식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집 냉장고에 1~2개 정도는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으며, 아이스팩을 활용하면, 향이 오래가는 간단한 방향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스팩을 활용한 방향제 만드는 방법



     

    아이스팩과 아로마 방향제, 테이크 아웃 컵을 준비합니다. 아로마 방향제가 없다면, 좋아하는 향수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가 향이 소량으로도 오래가기 때문에 활용도가 조금 더 좋습니다.

     



     

    아이스팩이 너무 딱딱하게 얼어있으면, 칼이나 가위 등으로 잘게 부서주는 작업이 쉽지 않기 때문에 실온에서 약간 녹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준비물이 전부 갖춰진 모습인데요. 아이스팩, 아로마 방향제, 가위, 테이크아웃 컵입니다.

     



     

    먼저 아이스팩을 가위로 잘라서 테이크아웃 컵에 담아줍니다.

     



     

    젤리 형태의 아이스팩이 잘 녹지 않고, 향도 오래가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데요.

     



     

    빈컵에 아이스팩을 1개씩 담아주고, 원하는 향을 첨가하면, 아이스팩 방향제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1개는 라벤더 향으로 채워주고, 나머지 1개는 오렌지 향을 채워주면 방향제 2개가 완성됩니다.

     



     

    향의 강도는 적절하게 조절하면 되겠죠. 너무 많이 부으면, 향이 강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씩 조절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완성된 아이스팩 방향제는 화장실, 신발장, 보관함 등 원하는 곳에 놓아두면 되는데요.

     



     

    방향제 역할 뿐만 아니라 욕실의 습기 제거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방향제는 역시 화장실에서 가장 큰 효과를 나타내겠죠.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팩을 방향제로 활용해 보세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서촌에서 가볼 만한 맛집 5곳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