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후회 없는 6개의 빵



     

    전국에는 오랜 역사를 지닌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빵집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평소 빵을 즐겨 먹지 않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할 6개의 빵을 소개합니다. 유명세를 떨치는 빵 덕분에 여러 지점이 생기거나 택배 및 배달이 가능하니 본점을 찾아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후회 없는 6개의 빵



     

    1. 이성당 야채빵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제과점인 이성당은 군산에 본점이 있으며, 야채빵과 단팥빵 등이 유명한데요. 야채빵의 경우, 양배추와 각종 야채가 듬뿍 포함되어 있어 아삭아삭 씹는 식감이 훌륭합니다. 야채빵은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으니 가장 먼저 담아야 하는 메뉴입니다. 야채빵 가격은 1800원입니다.

     



     

    2. 성심당 부추빵

    대전에 본점이 있는 성심당은 60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써 부추빵, 튀김소보루, 토요빵 등이 유명합니다. 특히 부추빵은 파릇파릇한 부추가 듬뿍 들어 있어서 특유의 부추향을 맡을 수 있는데요. 빵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기 때문에 씹는 식감도 좋습니다. 부추빵 가격은 1800원입니다.

     



     

    3. 궁전제과 공룡알빵

    광주에 본점이 있는 궁전제과는 1973년 오픈 후, 40년이 넘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 곳 빵 중에서는 공룡알빵이 가장 유명합니다. 독특한 이름을 가진 공룡알빵은 동그랗게 생긴 바게트 안에 에그 샌드위치 안에 들어갈법한 각종 재료가 듬뿍 포함되어 있는데요. 바게트 빵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빵과는 또 다른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룡알빵 가격은 2500원입니다.

     



     

    4. 코롬방제과 크림치즈바게트

    목포에 본점이 위치한 코롬방제과는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써 목포에 들른다면 꼭 가봐야할 장소인데요.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가 특히 유명합니다. 크림치즈바게트는 바게트 빵 안에 달달한 크림치즈가 포함되어 있어서 자꾸 손이 가게 만드는데요. 바게트 빵이라서 질긴감도 있지만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5.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대구에 본점이 있는 삼송빵집은 1957년 대구에서 시작해 60년 역사를 지닌 곳으로써 마약 옥수수빵으로 불리는 통옥수수빵과 먹물 통옥수수빵이 유명합니다. 통옥수수빵은 고소한 옥수수가루가 뿌려진 빵 안으로 통옥수수와 크림이 섞여 있는데요. 단짠이 적절하게 뒤섞여 있어서 중독성이 강합니다. 가격은 1600원입니다.

    추천글  냄비 바닥 찌든 때 깨끗하게 제거하는 방법

     



     

    6.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

    안동에 본점이 있는 맘모스제과는 4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곳으로써 크림치즈빵이 유명한데요. 이 빵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있기 때문에 갓 나온 빵을 반으로 가를 때 크림치즈가 쏟아지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겉은 쫀득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2300원입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