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이 지난 썬크림을 활용해서 스테인레스 청소나 유리병의 스티커 제거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래된 화장품이라고 버리지 말고, 유용하게 써보세요!
유통기한 지난 썬크림 활용 방법 2가지! 오래된 화장품 버리지 마세요
썬크림을 활용한 스테인레스 청소
먼저 사용하지 않은 썬크림을 찾아봐야겠죠~!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사용하기 꺼려지는 썬크림을 준비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세면대를 썬크림으로 세척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여기저기 깨끗하지 못한 흔적이 보이는데요. 썬크림은 청소에 활용 방법이 다양해서 버리기 아까운 아이템입니다.
적당량의 썬크림을 짜서 스테인레스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세면대 뿐만 아니라 샤워기 등에도 동시에 세척할 수 있습니다.
썬크림으로 세척한 후의 모습인데요. 확실히 처음 사진에 비해서 깨끗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은 썬크림을 활용해서 발라서 닦아주기만 하면 깨끗해지니 사용해보세요~~!
썬크림을 활용한 유리병 스티커 제거
식재료가 담긴 유리병에 있는 스티커를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해 유리병과 썬크림을 준비합니다.
유리병에 붙은 스티커를 최대한 손으로 떼서 제거하고, 남은 부분을 썬크림을 발라서 깨끗하게 지우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물티슈와 키친타올을 준비해서 썬크림을 문지르고 닦아냅니다.
손으로 떼어낸 스티커 자리에 끈끈한 물질이 그대로 남아 있고, 일부 제거되지 않은 스티커의 흔적도 보이는데요. 그 위에 썬크림을 발라서 문지릅니다.
그 결과!! 깨끗하게 지워진 스티커 흔적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티커 제거 뿐만 아니라 유리병 표면을 청소하는 효과도 가져다줍니다. 썬크림으로 스티커 제거해보세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