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가죽가방 모양 변형 없이 보관하는 방법

    가죽가방 보관 시 유의사항

    가죽가방은 보관을 잘못할 경우 모양이 패이면서 찌그러지게 되는데요. 비싼 가죽가방일수록 보관을 잘해야 모양 변형 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정말 쉽고 간단하게 가죽가방 모양 유지하면서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가죽가방 보관 준비물

    가죽가방 보관 시 필요한 준비물은 안입는 니트와 스타킹이에요.

    가죽가방 보관하는 방법

    1. 안입는 니트는 돌돌 말아서 접어준 뒤 스타킹을 씌워 줍니다. 이때 스타킹은 니트 킬이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세요. 니트를 스타킹 안에 집어넣어 충전재처럼 만들어 줍니다.

    2. 니트와 스타킹으로 만든 충전재를 가방 안에 쏙 넣어주세요. 만일 가방에 공간이 남는 다면 안쓰는 양말이나 스타킹을 돌돌 말아서 남은 공간도 빈틈없이 채우줍니다.

    3. 가방 안에 니트 충전재를 크기에 맞게 채워준 후 가방을 닫아 보관합니다. 이렇게 가방을 빵빵하게 니트나 양말로 채워서 보관하면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도 모양 변형없이 유지된답니다.

    여기에 더스트백을 씌워서 외부 먼지 유입을 차단해주세요. 특히 가격이 비싼 명품가방 일수록 구매 후 관리가 중요하답니다. 명품가방 관리하는 법 중에서도 유용한 방법이에요. 공기 충전된 충전재는 금방 공기가 빠지는 단점이 있고 종이 충전재는 빵빵하게 유지하기엔 힘이 부족해요. 그래서 밀도가 높은 니트를 넣으면 시간이 지나도 충전재로서 제역할을 다한답니다. 안입는 니트는 버리지 마시고 가방 보관시 충전재로 꼭 사용하세요!

    추천글  비만과 성인병을 예방하는 신진대사 촉진 음식 5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