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쓴 두루마리 화장지를 100% 활용하는 방법을 몇 가지 소개합니다. 보통은 화장지를 사용 후, 심을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 쓴 화장지 심을 활용해서 비닐봉지, 케이블, 양말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머리카락, 먼지 등을 청소하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 쓴 두루마리 화장지 심 재활용 방법 4가지
포장지 보관하는 용도
다 쓴 두루마리 화장지 심을 활용해서 포장지나 종이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관하는 종이에 최대한 손상을 주지 않기 위해서 고무줄이나 테이프를 대신하여 활용 가능합니다.
머리카락 청소에 활용
위의 사진처럼 다 쓴 두루마리 화장지 심에 고무줄을 끼운 후, 머리카락 청소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카페트나 침대 등에서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무줄을 끼운 화장지 심을 카페트 위에서 몇 차례 굴려주기만 하면,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비닐봉지 정리하기
화장지 심을 활용해서 비닐봉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데요. 비닐봉지 사이즈에 맞게 화장지 심을 칼로 자른 후, 사용하면 됩니다.
비닐봉지를 접어서 자른 화장지 심을 끼워주면 간단하게 정리 끝! 그냥 방치하거나 대충 접어서 놓아두는 것보다 공간 활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정리하기
매번 사용하는 케이블이 아니라면, 정리하여 따로 보관하는 것이 좋은데요. 화장지 심을 이용하면, 깔끔하게 선을 정리할 수 있고, 분실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케이블을 몇 번 감거나 접어서 화장지 심으로 끼워주면 되는데요. 가끔씩 사용하는 케이블이라면, 화장지 심 위에 용도에 맞게 표시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