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 4가지

728x170

 

옷 보풀을 제거하는 전용 보풀 제거기가 없는 상황이라면, 집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도구로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헤어컬, 수세미, 면도기, 칫솔 등을 활용한 옷 보풀 제거 방법을 소개합니다.

 

옷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 4가지

 

헤어컬 활용법

머리에 뽕을 넣을 수 있어서 머리뽕으로도 불리는 헤어컬은 길거리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 헤어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헤어컬을 활용하면 옷에 있는 보풀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거 방법은 간단한데요. 헤어컬을 보풀 위에서 양옆으로 굴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수세미 활용법

수세미와 보풀을 제거할 옷을 준비합니다. 만약 섬유 유연제가 있으면 더 쉽게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물과 섬유 유연제를 섞은 뒤, 수세미를 적셔서 보풀을 제거하면 되며, 수세미의 거친 부분을 니트에 대고, 한쪽 방향으로 쓸어 내려줍니다.

 

 

면도기 활용법

보풀 부분을 면도기로 긁어서 내리면 되는데요. 힘을 많이주면 옷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부드럽게 보풀 부분만 긁어야겠죠. 면도날 부분을 자세히 보면 보풀이 묻어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웬만한 보풀은 면도기를 통해서 전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칫솔 활용법

가위로 칫솔모 부분을 한번 잘라줍니다. 그럼 닳은 부분이 잘려 나가고, 칫솔모가 빳빳하게 변신하는데요. 면도기와 마찬가지로 칫솔모를 부드럽게 긁어서 내리면서 보풀을 제거합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