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몸 녹이는 따뜻한 티를 즐길 수 있는 티룸 6곳


계속되는 한파에 건강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요. 체온을 떨어지지 않게 유지하여 면역력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티를 마시며, 움츠러든 몸을 녹이고 체온을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데요. 지금 날씨에 가기 좋은 티룸 6곳을 소개합니다.



추운 몸 녹이는 따뜻한 티를 즐길 수 있는 티룸 6곳


1. 다만프레르 

광화문 근처 파이낸스센터에 위치한 다만프레르는 프랑스 파리에서 1692년에 시작된 32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티 전문 브랜드인데요. 다만프레르 광화문점은 국내 1호점으로써 프랑스 명품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홍차 향으로 가득한 내부는 다양한 종류의 티가 진열되어 있으며, 에끌레어, 크레페, 밀푀유, 스콘 등의 디저트와 함께 티를 마실 수 있는데요. 홍차를 포함한 백차, 우롱차, 허브차 등의 약 60 여가지의 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2. 티콜렉티브 

티콜렉티브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한 청담동 카페로 편안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에서 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곳곳에 놓인 감각적인 소품들에 눈길이 가며, 직접 향을 맡은 후 차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녹차, 홍차, 감잎차, 호박차, 유자차, 생강차, 쑥차, 밀크티 등의 티 메뉴와 그릭 요거트, 과일 샐러드, 토스트, 브라우니, 케이크, 스콘 등의 푸드 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9




3. 클로리스티룸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클로리스티룸은 다양한 컨셉의 룸으로 꾸며져 있으며, 지하 및 옥상 테라스를 포함한 3층 전체 건물이 티룸 건물로 규모가 큰 편인데요. 여러 종류의 블랙티와 밀크티, 허브티, 음료, 커피 등을 판매하며, 마카롱 케이크, 치즈 케이크, 홍차 타르트, 크레이프, 티라미수, 크레페 등의 푸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12



4. 베질루르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로 유명한 베질루르는 대표적인 홍차 재배지인 스리랑카 홍차를 맛볼 수 있는데요. 2층과 3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날씨가 좋을 때는 테라스를 개방하여 차를 즐기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밀크티와 티라미수가 인기 메뉴며, 1001 나이트, 얼그레이,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라즈베리&로즈힙 등의 밀크티 메뉴와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57




5. 티테라피 

티테라피는 신사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티테라피라는 이름과 어울리게 카페와 클리닉, 스쿨의 조합으로 티를 마시며 족욕을 할 수 있고, 티와 건강을 공부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데요. 간단한 설문지를 체크하여 자신에게 맞는 맞춤 티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티와 족욕을 하며, 떨어진 체온을 높일 수 있어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73길 16



6. 디마르가리따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티룸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디마르가리따는 서울고 맞은편에 위치한 숨겨진 장소인데요. 티와 연극을 즐기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앤틱 감성 넘치는 내부 공간은 2개의 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한층은 소극장 무대와 같이 꾸며져 있으며, 실제로 공연이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휴무일이 불규칙하게 잡히기 때문에 미리 스케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림티, 밀크티, 러시아홍차, 세미 애프터눈 티세트, 잉글리쉬 홈메이드 애프터눈 티세트 등을 판매합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효령로 202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